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대백과사전

하기스 맘큐 허그박스 샘플 득템!

by 밍키찡 2020. 11. 8.

허그박스 샘플 득템! 아기와 엄마를 위한 선물박스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오늘은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한 제품이 왔네요!! 기대없이 택배 박스를 열었는데 대박인 것 같아요!! 매달마다 10,000명에게 임신 출산 축하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배송비 3,000원만 내면 다양한 구성의 기저귀들이 옵니다. 마치 선물같은 느낌이에요! 평소에 제가 자주 소통하던 이웃님 포스팅 보고 저도 바로 신청했거든요ㅎㅎㅎ이웃님 감사합니다^^

맘큐 허그박스
맘큐 허그박스 구성품
2단계 기저귀 구성품 빵빵해요~!

아기들의 몸무게 등으로 기저귀 단계가 나눠지더라구요 솔직히 저 같은 초산 맘들은 기저귀 사이즈도 잘 모르고, 아기 옷 사이즈도 사실 잘 모르지 않을까요? 저만 잘 모르나요ㅠㅠ 허그박스는 이런 마음을 아는지 단계별로 기저귀를 보내줘서 입혀보고 잘 맞으면 정착하면 되니까 정착 전에 요것 저것 써보라고 많이 주네용!! 아기 엉덩이에 발진 없으면 바로 하기스 정착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받자마자 바로 맘큐 사이트 들어가서 출산용품으로 준비해야 하는 물티슈랑 수유패드 결재했어요! 샘플만 받기 미안해서ㅎㅎㅎㅎ

후기 보니까 하기스 기저귀가 밴딩처리도 잘 되고 샘방지가 잘된다고 엄마들이 다른 거 쓰다가 하기스로 돌아간다는 말이 많네요!! 아기 기저귀뿐만 아니라 엄마 물티슈 비데나 산모패드, 수유패드 엄마를 위한 제품들도 같이 와서 뭐랄까 감동?이네요ㅎㅎㅎ

엄마를 위한 제품

3,000원에 누가 이렇게 줄까 싶기도 하고, 특히 아기가 태어나고 한달 정도 돼서 2단계 기저귀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네이처메이드 2단계 기저귀가 20개나 와서 진짜 좋았어요 진짜 알차게 한 번 잘 써봐야지 싶네요ㅎㅎㅎ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하는 법 정말 간단합니다^^

1. 먼저 아기가 태어났다면 출생증명서, 예비 엄마라면 산모수첩을 찍어서 첨부하시고 2. 배송비만 결재하면 끝!

사이트에서 뭐 주는 거 첨 받아봐서 더 기분좋아요! 공짜 좋아하면 안되는데 엄마되니까 공짜가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근데 질도 좋은가봐 후기가 너무 좋네요ㅎㅎ 맘큐 사이트에 가니까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많아요. 허그박스 올때 종이박스가 있는데 친환경 테이프리스 박스로 제작되서 지구 환경보호에도 동참하려고 한다니 기특한 제품이네요!!

아 맘큐 사이트에서 물티슈랑 수유패드 살때 카카오톡 친구 맺으면 또 할인해줘서 기분좋게 결재했습니다. 혹시 추천인 아이디 필요하시면 제 아이디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서로서로 2000포인트 올라간다고 하네요 kmk6390 (<-드래그 하시면 보입니당)ㅎㅎㅎ 허그박스는 신청하면 준다고 하니까 예비맘들 많이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샘플받아서 신난 복둥맘의 맘큐 허그박스 후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