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대구 수제버거 맛집 티제이(TJ)버거 꾸룰맛~!

by 밍키찡 2020. 12. 27.

대구 수제버거 만촌동 맛집 티제이(TJ)버거


안녕하세요~복둥 맘 입니다~오늘 새벽부터 맛있는 녀석들 수제버거편을 보다가 남편이와 함께 대구에서 젤 맛있다는 수제버거 TJ버거를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 맥도날드, 쉐이크쉑, 다양한 수제버거 기타 등등을 많이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방문한 티제이버거는 와 진짜 너무 맛있어서 포장을 해서 저녁에 또 먹을까 하고 먹부림을 부려볼려다 참았네요ㅎㅎㅎ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이용해서 집에와서 먹을려고 했는데  막상 버거집을 가보니 생각보다 넓당!! 그리고 포장하러 온 손님들은 좀 있었는데 가게 내부에 손님이 몇명 없어서 후딱 먹고왔습니다!

먼저 가게 입구 부터 산타 할아부지가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데 가게가 외부,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저기 정말 잘 꾸며서 진짜 대구의 미국같은 느낌이에요!

저희는 인기메뉴인 아보카도 버거 + 더블패티 버거 + 감자튀김L*2개 + 바닐라 쉐이크 + 콜라 요렇게 32000원 비싸다 비싸!!!ㅠㅠ 그러고 햄버거를 앙 하고 먹었는데 아 진짜 세상 꿀맛이 바로 이거구낭~!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다른 수제버거 집 가거나 쉐이크쉑도 먹으면서 맛있지만 짜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 티제이 햄버거는 어떻게 요렇게 담백하지~어떻게 햄버거가 이렇게 맛있지~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젊은 청년 사장님이였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햄버거도 정말 잘 만드시는 것 같아요!

더블패티버거 사진에 거꾸로 나왔네요 빵이ㅎㅎ
아보카도 버거

아보카도 버거도, 더블패티 버거도 감자튀김과 먹고나면 정말 배가 빵빵해 집니다! 처음엔 좀 작나 싶었는데 절대 적은 양이 아니구요!! 정말 먹고나면 한 끼 잘먹었다 는 생각이 드는 버거입니다!! 남편 정말 잘먹는 스타일인데ㅎㅎㅎ먹고 배불러서 힘들다고 점심때 햄버거 먹었는데 저녁까지 배부르다고 하네요ㅎㅎㅎ

티제이버거 감자튀김도 초승달이라고 해야할까요? 둥근 모양의 감자튀김인데 같이 주시는 마요소스?와 케첩, 바닐라 쉐이크에 찍어먹으면 진짜 먹부림 나옵니다!!! 바닐라 쉐이크가 살짝 묽은 경우가 많은데 티제이 바닐라 쉐이크는 정말 질감이 빡빡하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감자튀김에 찍어먹으면 듬뿍 떠서 먹을 수 있어요! 진짜 꿀조합~!!! 바닐라 쉐이크 진짜 맛있어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ㅠㅠ

정말 집앞에 티제이 버거가 있다면 일주일에 한 두번은 무조건 갈 것 같아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짜지 않고 담백하고 진짜 맛있는 햄버거가 먹고 싶으신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건강 관리 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