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대백과사전

오늘의 태교, 스도쿠 두뇌개발을 위한 최고의 게임!

by 밍키찡 2020. 10. 27.

오늘의 태교, 스도쿠로 머리 회전을 시켜주자~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

지난주에 서점에서 스도쿠 책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ㅎㅎ오늘은 스도쿠로 시작하는 하루 하면서 침대에 누워서 네 개를 후다닥 풀었습니다. 주말에 스도쿠를 하는 제 모습을 본 남편이 군대에 있을 때 스도쿠를 푸는 오타쿠가 있었다면서 뭐가 그렇게 재밌냐고 하는데 난 너무 재밌당ㅎㅎㅎ

스도쿠가 뭐냐구요? 숫자 퍼즐 게임입니다. 가로 9줄 X 세로 9줄, 각칸에 1부터 9까지 숫자를 중복되지 않게 넣는 게임이에요

스도쿠 규칙 설명 : 가로, 세로, 9칸 네모상자에 1부터 9까지 한 번만 사용

크게 어렵지 않으면서 머리를 굴릴 수 있게 해주는 게임이랄까? 또 혼자서도 잘 놀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아서 요즘처럼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줘야 할 때 적절한 게임이자 두뇌 계발을 위한 태교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저는 백만문화사에서 나온 스도쿠 초급 책을 샀는데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스도쿠 한번 해보시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