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스타벅스 신메뉴, 크리스마스 신메뉴 (2020년)

by 밍키찡 2020. 10. 31.

스타벅스 신메뉴 크리스마스 메뉴 벌써 나왔다!

크리스마스 MD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 오늘 남펴니랑 같이 저녁 산책하고 오는 길에 집 근처 스타벅스에 사람이 북적거려서 궁금해서 들어가 봤더니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더라고요ㅎㅎㅎ오늘이 시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시월의 마지막 날 저의 절친 남펴니와 같이 커피 한잔~할까나 하면서 메뉴 구경을 했습니다.

크리스마스메뉴

우리는 뚱뚱보들이니까 한 잔만 마시자~해서 신중을 기울여 이번 시즌 메뉴인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프치노' 이름도 길다. 여하튼 음료가 만들어지는 동안 크리스마스 MD 구경을 했는데요~ 초록색 빨간색 알록달록 예쁘네용^^ 이상하게 스타벅스 가면 텀블러 사진 않아도 구경은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너무 귀여운 지팡이 모양의 볼펜도 있고요, 머그컵도 크리스마스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귀여운 루돌프? 곰돌이?같은 키링도 있구요. 생각보다 귀여운 아이템이 많네요^^크리스마스 MD가 1차, 2차 나눠져서 나온다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 본 머그컵 보온병 기타 등등 MD는 1차 인 것 같아요~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나와있으니 다이어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볼펜
남펴니 손
귀여운 키링

MD 구경하는 동안 음료가 완성~! 음료를 보니 알록달록 팝콘 색깔들이 크리스마스 트리 같아요ㅎㅎㅎ팝콘은 누구나 다 아는 맛이랄까? 그치만 아는 맛이 더 무섭다구 팝콘 맛있어요ㅎㅎㅎ휘핑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살찌는 거 + 살찌는 거 = "맛있다", 음료는 토피넛 맛이 나긴 하는데 씁쓸하기도 하고 휘핑크림이랑 섞어서 먹어야 하나 해서 섞어도 먹어봤네용 토피넛 음료 하면 이디아죠ㅎㅎㅎㅎ'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프치노' 이게 무슨 맛이지?????? 먹으면서 아리송하게 하는 맛인데??? 다 먹고 나면 살짝 아쉽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취향의 차이인가?ㅎㅎ 어플 들어가서 제품 영양 정보를 보면 TALL 사이즈 기준 345kcal, 당류 52g, 카페인 85mg??? 남펴니랑 나눠마셨으니까 42.5mg이라고 생각해야겠어요. 사실 임신 중에 카페인 섭취가 좋진 않은데 이제 슬슬 막달이 다돼가니까 커피도 좀 줄여야 할 것 같네요ㅎㅎㅎ시월의 마지막 날이지만 스타벅스는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 같은 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일찍 느끼고 싶다면 집 가까운 스타벅스 다녀오시면 될 것 같네요~

알록달록 팝콘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