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대백과사전

임산부 철분제 추천 훼로모아 시럽

by 밍키찡 2020. 11. 20.

임산부 철분제 훼로모아 시럽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복둥 맘 입니다^^ 독감주사 맞고 컨디션이 계속 안좋아서 포스팅을 엄청 게을리 했습니다. 11포스팅을 해보겠다고 다짐했지만 결국 일주일간 포스팅을 하지 않았네용^^;; 쓰고싶을때 재밌게 포스팅 하는데 주력해야겠어요.

오늘은 임산부들에게 꼭 필요한 철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임산부에게 철분이 왜 필요한가??

임신 중기 후기가 되면 철분이 부족해 생기는 철 결핍성 빈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임신중에는 태아로 인해 혈액량과 적혈구 수가 증가하지만 혈액량에 비해 적혈구 수가 상대적으로 적어서 빈혈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철 결핍성 빈혈이 심해지면 조산이나 산모가 사망하는 그런 극단적인 상황도 생길 수 있다고 너무 무서워요. 임신 전부터 각종 엽산과 영양제로 무장한 저 였지만 저도 잘 먹지 못하는 영양제가 바로 철분 이였습니다. 이상하게 철분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고 배도 아프고 철분 종류를 다양하게 바꿔봤음에도 불구하고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소고기와 삶은 달걀로 철분을 보충하자 마음 먹고 다부지게 먹었지만 아무래도 음식으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ㅠㅠ

약사 샘이랑 오랜시간 이야기 했는데 제가 먹었던 대부분의 철분들이 합성철분 이라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요..천연철분 추천해주신걸 샘플로 몇 개 먹어봤는데 제일 잘 맞는 철분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가격은 한달에 80,000원 저렴하지 않지만 임산부에게 철분은 반드시 필요한 것이기에!!!! 또 저 처럼 각종 합성철분으로 복통에 시달릴지 모를 임산부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어서 소개할려구요.

보령제약에서 나온 액상 제형의 철분이구요 훼로모아 시럽입니다! 제가 합성철분+천연철분 샘플을 다섯 여섯 종류 넘게 먹어봤는데 먹어봤는데 비린맛이 가장 적은 편이고 구토나 복통의 부작용이 없는 것 같아요. 오늘로 복용 3일차 인데 변비가 오거나 설사도 오지 않았습니다. 평소와 같은 컨디션인 것 같아요! 조금 비싸지만 철분 만큼은 좋은 철분 드셔서 빈혈로 고생 안하셨으면 해요!! 저는 철분을 너무 복욕을 안했어요ㅠㅠ 저 처럼 밍기적 거리다가 시기를 놓치지 마시고 꼭 철분 챙겨드세요!! 저도 이제 막달을 향해 가고 있는데 조금 더 건강 잘 챙겨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