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구미 가볼만한 곳, 금오산 저수지 올레길

by 밍키찡 2020. 10. 16.

일상생활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예비 엄마 복둥 맘입니다.^^

오늘은 어제 남편과 함께 산책하고 온, 구미의 수성못?, 제2의 광교호수?

금오산 올레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금오산 저수지 올레길
금오산 저수지 올레길
금오산 저수지 올레길

저희 부부는 직장생활 전, 각자 대구, 경기도+원주 쪽에서 생활해서

비교 대상이 수성못, 광교호수인 것 같네요.ㅎㅎ

남편이 금오산 올레길에 올 때마다 광교호수?! 같다고ㅎㅎ아마 수원이 그립나 봅니다.

금오산 올레길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비대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만큼

낮에도 밤에도 걷기 좋고 고즈넉하고 연인, 가족 모두 함께 오기 좋은 장소입니다.

저는 배가 무거워 순환 형 코스 2.4km의 반 밖에 걷지 못했지만,

산책 길 중간중간 쉼터가 있어, 쉬어가며 운동할 수 있습니다.     

걷다보면 오리배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손님을 기다립니다. 저희는 야간에 가서 타진 못했지만

낮에 가면 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금오산에는 귀여운 수달이 살고 있다고 하는데 저는 한 번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수달아 정말 한 번 만나보고 싶당ㅎㅎ)

요즘같이 서늘한 가을에도 좋지만, 봄 여름 겨울 사계절 모두 변해가는 계절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봄에 벚꽃나무가 많아서 진짜 장관입니다. 군항제만큼 사람들이 많이 놀러 와요!! 사람 반+벚꽃 반

사진에는 저수지뿐이지만 주차장 인근에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어서(일식+양식+한식+베트남식 등)

주말이나 저녁에 오시면 구미사람은 여기 다 모여있구나! 하실 거예요ㅎㅎ

일상 속에서 잠시 어지러운 마음을 잊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기 정말 추천합니다!

슈가부부, 기분전환, 성공적


임신으로 인해 몸이 많이 부어서 요즘 남편이 저에게 곰돌이 푸우~라고 부르는데요,

오늘 오랜만에 산전 마사지 겸 붓기 관리를 하고 왔는데 에스테틱 샵 사진을 까먹고 안 찍었네요ㅎㅎㅎㅎ

블로그 초보라 그런지 자꾸 사진 찍는걸 깜빡깜빡해요! 다음에 산전 마사지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