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2020 스타벅스 신메뉴, 할로윈 음료 리뷰

by 밍키찡 2020. 10. 14.

일상생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예비 엄마 복둥 마미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잠깐 일을 보고 오는 길에,

스타벅스에 신상 음료가 나왔다고

집 근처 스타벅스에 방문했습니다.

언텍트 시대에 맞게 드라이브 뚜루를 이용해서

후딱 음료와 케이크를 사 왔습니다.

메뉴판만 봐도 (나 할로윈 메뉴야!)

할로윈 파티인 걸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마녀 눈알, 마녀 모자, 할로윈 캔디, 마카롱까지

(너무 귀엽잖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두 가지를 포장해왔는데요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는 말차 휘핑크림과 고소한 흑임자가

어우러지는 음료에 마녀 초콜릿을 얹어

할로윈 분위기를 물신 내줍니다.

흑임자 맛이 강한 음료라 말차 휘핑크림의 맛은

크게 나지 않아요! 고소해서 아침에 한 잔 마시고 출근하면

든든할 것 같아요.^^

영양 정보를 보면, 톨 사이즈 기준 칼로리 290, 당류 36g, 카페인 10mg

임산부라서 특히 당류와 카페인은 확인해가면서 먹고 있어요.

마녀 초콜릿을 얹은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그리고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폭신 폭신한 흑설탕+꿀 조합의 케익 시트 사이에 초코무스?

존맛탱 조합인가요? 시트가 포슬포슬? 한 느낌인데

가루가 엄청 떨어집니다.ㅎㅎㅎ

저는 케이크는 크게 즐기는 편은 아닌데

음... 역시나 달달 구리 하네요. 사실 반은 남겼습니다.ㅎㅎ

그래도 할로윈 분위기 내기는 좋네요.

제품 영양정보를 보니 칼로리 600, 당류 47g

오늘 아침부터 당 섭취가 과했네요!!!

점심때쯤 산책하며 오늘 먹은 칼로리를 소비해야 될 것 같아요!

프로모션&이벤트를 보면, 2020.10.13(화)~10.19(월), 7일간

할로윈 음료 등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 추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별 6개 적립했습니다! (신난다!)


" 후    기 "

(나는 고소한 게 좋아!, 흑임자가 좋아!)

흑임자를 좋아한다면,

할로윈 메뉴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추천합니다.

달달 구리 한 케이크를 좋아한다면,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추천합니다.

너무 단 메뉴는 지양한다면 케이크는 비추합니다!!

큰 기대 없이 신메뉴 먹어봤는데, 추천할 만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