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올리브영 10월 세일 + 공차 메뉴 추천, 신메뉴 내돈내산 리뷰

by 밍키찡 2020. 10. 25.

일상생활 모든것 : 10월 올리브영 데이 세일 + 공차 메뉴 추천, 신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

오늘은 남편과 같이 올리브영데이 60% 세일 상품 득템하러 가는 날 + 오는 길에 공차 신메뉴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연애할 땐 올리브영 뻔질나게 다녔는데 코로나도 터지고 임신도 하고 크게 화장품 구매할 일이 없어요.

오랜만에 동네 올리브영 구경갔다가 띠용 60%할인 한다고 해서 뭐든 사거야 라는 맘으로 입장ㅋㅋㅋ

10.25~27일 3일간 최대 60% 세일한다고 해요!

막상 들어가보니 평소에도 세일하던 거잖아 싶기도 하고, 더 세일이 된 건지 잘 모르겠더라고요ㅎㅎ

 

한율+아이소이+피지오겔+에스트라 등 세일상품
클리오,메이크웨이크,등등

 

올리브영 가보니 한율 제품이 할인이 많이 되는 듯싶어서 남편 토너 하나 샀습니다.

코피지 제거 코팩도 1+1 해서 앗싸 득템 했습니다.

클리오, 메이크웨이크, 케이트 제품도 할인 많이 하는 듯? 사실 오랜만에 가서 뭐가 할인을 많이 하는지

감이 잘 안 왔지만 평소보다 특정 제품들 할인을 많이 하니 필요한 물건이 있었으면 겟 하시길 바래요!


오는 길에 남편이랑 공차 들러서 뭐 먹지~! 뭐 새로 나왔나 싶어서 봤는데

타로 & 흑임자 시리즈 나왔군요~! 그럼 또 먹어바야징 ㅎㅎㅎㅎ

 

공차 가을 시즌 메뉴
공차 신메뉴(흑임자와 타로)
흑임자 밀크티 + 타로바른 밀크티

 

흑임자 밀크티는 당도 30%, 타로바른 밀크티는 당도 50%

공차는 역시 당도 50%이 진리닷! 남편이 고른 타로바른 밀크티는 제가 마시고 흑임자 밀크티는 남편에게 쓱~!

흑임자 밀크티야 넌 미숫가루 같은 맛이구나! (흑임자 밀크티 370kcal, 카페인 32.6mg)

원래 저는 공차 메뉴 중에서 타로 밀크티와 초콜릿 밀크티를 번갈아 가며 마셨었는데 이제 저의 원픽은 너

타로바른 밀크티로 너 (타로바른 밀크티는 326kcal, 카페인 0mg, 카페인이 없는게 더 마음에 듭니다^^)

 

 

음료는 달달하며 쫀득쫀득 타피오카가 합쳐져 너무 맛있어요!! 타로 바른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의 차이점..?

타로 밀크티보다 좀 더 뭔가 깊은 맛이 나는 것 같기는 한데 큰 차이점은 사실 잘 모르겠다는....ㅎㅎㅎㅎ

결론은 타로바른 밀크티 맛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