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대구 커튼 추천 샤랄라 쉬폰 커튼 (내돈내산)

by 밍키찡 2020. 11. 5.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

이사하고 이것 저것 정리하려니 집에 있는데도 뭔가 바쁜느낌이에요. 오늘 커튼을 설치했는데 가성비 갑+환해진 집+친절한 사장님 삼박자가 고루 맞아서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사장님과의 만남은 이사 당일 날 누가 띵똥 초인종을 눌러서 문을 열었는데 사장님께서 커튼 샘플 한번 보겠냐구 해서 좋아요~ 하면서 샘플을 봤는데, 생각보다 질도 좋고 가격은 더 좋아서 그냥 바로 콜 해버렸습니다. 거실에 속커튼은 샤랄라라 쉬폰, 겉커튼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따뜻한 느낌 가득 주는 소재로 선택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커튼도 만드시고 설치까지 해주신다고!! 그래서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다고!! 저녁에 사이즈 보시고 이틀 뒤에 바로 설치 완료했습니다. 저희 속+겉커튼 합쳐서 35만원이면 정말 합리적이죠? 진짜 잘 한 것 같아요! 처음엔 남편이랑 같이 셀프로 할까 하면서 여기저기 사이트 검색해 봤는데 삼십만원 정도는 들더라구요! 밤에 보니까 더 이쁘네요ㅎㅎ속커튼만 해도 밖에 거의 안비치네요ㅎㅎ

업체 명: 커튼여디디야 사장님 연락처: 010 3131 7707 명함 있었는데 제가 잃어버렸나봐요 저는 마법이 손이라서 제가 손만되면 고장나고 없어지네요. 내돈내산이고 서비스 받은거 없어요 그냥 진짜 가성비 갑+사장님 친절하셔서 기분좋아서 리뷰씁니다. 기존에는 블라인드 설치해서 깔끔하긴 했지만 샤랄라라 느낌은 없었는데 쉬폰커튼이 확실히 이뻐요^^ 커튼하나 했는데 제 기분도 샤랄라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