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대백과사전

가성비 짱!! 아기 옷 브랜드 모이몰른 (내돈내산)

by 밍키찡 2020. 12. 21.

가성비 좋은 아기 옷 브랜드 모이몰른 구경해보자~!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오늘은 가성비 좋은 아기 옷 브랜드 모이몰른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임신하고 나니 백화점가도 아기 옷만 보이고 인터넷에서도 아기 옷 구경을 얼마나 많이 하는지 모르겠어요ㅎㅎ결혼 전에는 아기 옷 브랜드는 아가방, 밍크뮤 요 정도만 들어봤는데 지금 보니 브랜드도 엄청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네요~ 백화점에서 너무 이뻐서 집었는데 내의 한벌에 칠, 팔 만원 해서 요 손바닥 만한 게 뭐가 그리 비쌀꼬 하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ㅎ

이런 예비맘 육아맘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정말 가성비 좋은 아기 옷 브랜드를 알게 됐습니다ㅎㅎ친한 언니와 이야기하다가 모이몰른이라는 브랜드가 있는데 디자인도 정말 귀엽고 가격도 세일할 때 사면 정말 득템이다는 말을 들어서 폭풍 검색을 했지요~집 근처에 매장이 몇 개 있지만 이제 남편 없이 밖에 나가는 건 무서워서 몇 주 전에 인터넷 사이트에서 몇 개 주문해 봤습니다. 

아직 출산 한건 아니지만 내의가 선물로 몇 개 들어와서 저는 배넷저고리를 몇 개 사봤습니다~ 우주복도 몇 개 득템했습니다~! 정말 이건 안 사곤 못 배길 것 같은 깜찍한 옷들을 몇 개 주문해 봤습니다ㅎㅎ~!

사자 배넷저고리 
귀여운 우주복

요렇게 배넷저고리 두 벌+ 우주복 두 벌 해도 삼만원 후반? 사만원 초반에 샀던 것 같아요~! 배넷저고리가 세일 항목이었는데 지금도 세일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이트 내 아웃렛 가셔서 예쁜 옷 많이 득템하시길 바래용ㅎㅎㅎ가성비 좋은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