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대백과사전

애착인형 : 너무 귀여운 애착인형 몽키 쿨쿨몽

by 밍키찡 2020. 12. 24.

우리 아기 애착 인형 쿨쿨몽 (내돈내산)


안녕하세요~복둥 맘 입니다~2020년이 마무리되고 오늘이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날이네요!! 평소 같았으면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있었을텐데 올해는 코로나의 여파로 다들 집에서 조용히 보내시는 것 같아요~ 저도 오늘은 남편과 배달음식 시켜먹고 영화 보면서 조용히 노는 중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귀여운 우리 아기를 위한 오가닉 애착 인형 쿨쿨몽을 소개하려고 해요~애착 인형은 아이가 크면서 물고 빨고 할 수 있어서 합성섬유로 만들어진 것보다 오가닉코튼, 면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적당한 가격에 쿨쿠몽을 찾았어요~ 세탁기에 한 번 돌리고 지금 말리는 중입니다.

그러면 우리 아기들에게 애착인형이 필요할까??라는 궁금증에 대해서

혼자서 잠들거나 부모가 옆에 없을 때 애착인형이 분리불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애착인형을 안거나 만지거나 하면서 마음에 안정감을 느낀다고... 복둥이가 태어나서 인형을 꼭 안고 잔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ㅎㅎㅎ저 역시 어릴 적 애착인형이 있었는데 백한 마리 강아지에 나오는 달마시안 인형이 제 애착인형이여서 침대에 항상 강아지 인형이 있었어요ㅎㅎㅎ

애착인형은 6개월 이후부터 필요할 수 있다고 하네요! 좀 빨리 샀나 싶기도 하네요ㅎ여하튼 아이가 어떤 대상에 애착을 갖는 것은 독립심이 발달하고 있다는 이야기라고 해요! 역할놀이를 하거나 할 때도, 사회성을 길러주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엄마+아빠가 아이가 잠들 때 이불을 덮어주거나 우리아기 잘 자~하는 모습을 인형을 통해서 스스로 터득하기도 한다고!!!ㅎㅎㅎ귀엽네용ㅎㅎㅎ

제가 애착인형으로 구매한 쿨쿨몽이 생각보다 몹시 커서 처음에 좀 당황하긴 했는데요~그래도 너무 귀엽습니당ㅎㅎㅎ재질도 보들보들하고 솜도 빵빵해서 제가 안고 자고 싶을 정도? 에요ㅎㅎ

귀여운 쿨쿨몽

예비엄마 육아맘들에게 귀여운 애착인형 쿨쿨몽 추천합니당ㅎㅎ저는 띠별 궁합? 같은 것을 좀 참고하는 편인데 소띠생에게 원숭이 인형은 좋다고 하네요ㅎㅎ 쿨쿨몽이 아기를 지켜주길 바래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