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구미 비립종, 쥐젖, 구미 성피부과(내돈내산)

by 밍키찡 2024. 1. 8.

아이 낳고 나니 피부에 이것저것 뭐가 많이 생겼어요
대구 있을땐 애플피부과 찬양자 였는데
작년에 애플피부과 가서 비립종 제거 하긴했는데요
면역력 저하인지 눈 옆에 자꾸 번지네요.
구미에 사니 대구까지 갈 여력이 없어요
오늘 아이 어린이집 간 사이에 피부과 폭풍검색하다
성피부과 다녀왔습니다

성피부과

  • 주소 구미시 구미중앙로 149 S타워 7~8층
  • 운영시간 월요일 야간진료 20:00 평일 18:30까지 토요일 14:00

마취 20분정도 하고 쥐젖 제거했어요
5번방 남자 샘한테 제거 받았구요
목부분이 마취해도 좀 따끔 따끔 한 것 같아요 깜짝깜짝 놀램ㅎㅎ
개당 11,000원인데 갯수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할인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눈가 목 49개 제거했어요 할인도 해주셔서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비립종 갯수많을까봐 떨었어요
단발머리 실장님 친절하시고 시술받고 인조피부 스티커 붙여달라고 해서 다 붙이고 나왔어요 간호사 언니들도 친절하구 평일에 가니 기다림 많이 없어서 맘에 듭니다
종종 이용할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