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제주도 민트레스토랑, 성산일출봉 식당, 아이랑 같이, 휘닉스에서 카트타고

by 밍키찡 2024. 1. 6.

제주도에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식당이 있었는데
민트레스토랑 입니다
민트레스토랑 역시 맛잘알 대학교수님이 추천해 주신 곳으로 옛날부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 곳이죠 궁금했습니다^^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아이 생일날 특별한 식사를 위해 캐치테이블로 예약했습니다

요즘은 캐치테이블로 유명식당 예약하니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아쿠아플레닛 갔다가 바로 휘닉스 오렌지동으로 출발했어요  
휘닉스 오렌지 동 앞에가면 한시간에 세번 검은색 밴이
옵니다 미술관과 식당에 픽업해주세요
저희는 카트를 타고 갔는데요~ 30분 대여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한다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서요~ 카트대여 정보

  • 전동카트 5/7인승
  • 운영시간 10:00-18:00 대여마감 17:00, 1시간30분 이상 대여 시 16:00마감
  • 이용가격 5인승 30분 20,000원 1시간 30,000원 1시간 30분 40,000원 2시간 50,000원( 7인카트 10,000원 추가) 투숙객 할인있음 10프로
  • 이용장소 휘닉스 오렌지동 야외, 반납 글라스 하우스
  • 운전면허증 필수

아이는 키즈메뉴가 돈까스와 스파게티가 있어
돈까스 시켜주고
저희는 점심 메뉴인 웰컴 제주로 시켰어요

성산일출봉이 보이면서
정말 장관입니다 분위기에 취합니다ㅎㅎ
음식은 그냥

무난했던 것 같아요 남편은 구운 닭다리,
저는 소갈비 구이 먹었는데
저희 아들이 소갈비 구이를 무척 잘 먹었답니다
돈까스 잘 먹는 아이인데
질긴지 좀 뱉어내는게 많았어요 돈까스는 좀 아쉬웠네요

레스토랑 추천해 주신 교수님도
음식이 특별하다기 보다 좋은 경관 많이 구경해라는 취지 인 것 같아요
손님이 거의 없어서 인지 (다들 관광객으로 보였고)
코스요리지만 빠르게 준비 되는 것 같아요
주변 손님들 다들 아이랑 많이 오셨더라구요ㅎㅎ
제주도 오시면 아이랑 가족과 연인과 함께 한번 가볼만 한 식당인 것 같네요ㅎ
참고로 1층 민트 카페에는 손님이 많았어요 민트카페가 더 핫한 느낌입니다
주변 경관 좋으니 휘닉스 숙박하시거나 식당 예약하신 분들은 주변 둘러보시는 것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