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제주도 브릭캠퍼스, 제주도 비올때 실내, 제주도 아이랑 함께, 부모도 재밌는 여기!

by 밍키찡 2024. 1. 7.

5박6일 제주도 일정 중 마지막 대구공항 가는 날
오전에 제주 시내 잠깐 관람할 만 한 곳을 찾다가
브릭캠퍼스를 발견했어요
노형슈퍼마켓 갈까 하다가 우리 아이는 왠지 여기를 더 좋아할 것 같애 하면서 부모 마음이 이런것 같아요ㅎ
결과적으론 정말 대 만족 했죠!

브릭캠퍼스가 어디냐?!!

  • 주소  제주 제주시 1100로 3047
  •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 전화번호 064 712 1258
  • 입장료 성인 청소년 아동 15,000원

-   할인(현장 구매만 가능) : 경로우대(65세 이상),
-   장애인(1~3등급은 동반 1인 포함), 국가유공자,
-   제주 4.3 유족, 제주도민 및 재외도민
-   36개월 미만은 보호자 동반 시 무료입장입니다.
-   보호자 없이 입장 가능한 연령은 만 7세(초등학생)

전시장 입구 강력한 레드
제주공항
제주 흑돼지ㅋㅋ
유채꽃 밭
런던 밤 거리인 줄

느껴지세요? 여기는 아이들의 세계 뽀로로테마파크가 아니라 어른들도 눈돌아갑니다ㅎㅎ

정말 기대 없이 갔다가 엄청난 블럭 작품들 보고
입이 떡 벌어졌어요! 어떻게 저 작은 블럭으로 저런 섬세한 작품을 만들까 싶네요

특히 저는 30대 초반으로
학창시절 남동생의 영향이 였는지 모르겠으나
원피스를 많이봤어요 사실 제 최애 만화거든요


루피를 여기서 보자마자 눈물이 그렁그렁 했어요
그래 나 너 동료가 됄란다!! 나 여기 오길 잘했네!!
산다고 잊고있었다 오랜만이다!! 하면서요

저는 스타워즈도 정말 제가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데 다스베이더 보자마자 진짜 너가 여기 왜있냐ㅎㅎ

아이들 환장하는 실감나는 축구장, 중장비 자동차, 기차 진짜 이곳은 모두에게 환영받을 곳이 분명해요!!
네이버 검색해보시면 후기가 팔천개 가까이 있는데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 중 꽤 기억에 남는 관광지네요
모두들 힐링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