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칠곡 가산수피아/가산 가볼만한 곳/ 핑크뮬리 맛집/ 그라운드수피아 / 수피아미술관/ 전이수 작가/슈가부부 일상생활

by 밍키찡 2020. 10. 9.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9일 한글날 그러니까 빨간날입니다.

빨간날은 음 너무 좋아요!!!!

오늘은 남편과 함께 핑크뮬리 맛집 칠곡 가산수피아 구경갑니다.

슈가부부 일상생활 1탄!


" 가산수피아 "

 

 

주소 : 칠곡군 가산면 학하리 1206-5

도로명 :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학하들안2길 105

*운영시간 : 10:00 ~ 18:00시, 매표는 17:00까지

*입장권

대인(14세 이상) 7,000원

소인(24개월~13세 이하) 5,000원

24개월 미만 무료입장

미술관 패키지 12,000원

레일썰매패키지 13,000원

그래서 저희는 네이버 예매 사이트를 통해

현재 미술관 패키지 9,900원*2 = 19,800원에 예매 완료했습니다!!!!

*유의사항

퇴장 후 재입장 불가

놀이기구 반입 불가

외부음식 돗자리 불가

반려동물 출입 불가 참고하세요!

 

가산수피아 입구/ 네이버 입장권 패키지 예약

 

 


입장과 동시에 약도와 입장권을 줍니다

 

가산수피아 시설안내 약도/ 노란색 동그라미/ 하늘정원/ 핑크뮬리언덕/핑크뮬리 맛집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서

공룡뜰로 이동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사람반 공기반과 같은 느낌!!!!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아요!

굉장히 크고 귀여운 동물 모형이 저희를 반겨줍니다ㅎㅎㅎㅎㅎ

애기들이 환장을 하네요ㅎㅎㅎㅎㅎ

저도 공룡을 보니 환장을 합니다!!!!

 

가산수피아 공룡

 

"공룡뜰"을 보고나서

바로 핑크뮬리 맛집 "하늘정원"으로 갑니다!!!


" 하늘 정원 " 핑크뮬리 맛집!

 

핑크뮬리 맛집 하늘정원

 

* 안전상의 문제로 7세 이하는 입장하지 못하며, 20명의 인원이 8분간 촬영이 가능합니다!!

안내요원이 안내 사항을 친절히 알려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핑크뮬리
핑크뮬리 진짜 이뿌다

 

너무 예뻐서 저랑 남편 사진만 백장 찍은 것 같아요.

핑크뮬리 자체 사진이 좀 적네요ㅎㅎㅎㅎ

임신 27주라 사실 가벼운 몸은 아니지만,

핑크뮬리가 너무 이뻐서 제대로 태교 하고 온 느낌입니다!!!!

그리고 향기 뜰을 지나 핑크뮬리언덕!!!!!

여기도 정말 핑크뮬리 맛집! 가산수피아 사장님 진짜 너무 잘 꾸미신 것 같아요!!!!


''핑크뮬리 언덕"

아!! 여기도 완전 굿!!

 

핑크뮬리 언덕
핑크뮬리 언덕!!!
핑크뮬리 사진!!!!

 


핑크뮬리를 지나 잠시 들린 분재원 옆 길

반지의 제왕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의 오솔길 을 지나

수피아 미술관 가기 전 잠시 구경해본 “그라운드 수피아카페”

철길을 쭉 걸으면 카페 입구가 나옵니다.

철길 옆 코스모스 저는 90년생, 남편은 80년생

남편이 “밍키야 철길 옆 코스모스 알지 그 감성?” 하는데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ㅎㅎㅎ여하튼

코스모스가 정말 이쁩니다. 코스모스 맛집까지 등극?

카페 안도 잠깐 구경해보고

마지막 코스 수피아 미술관으로 갑니다.

 

그라운드 수피아
그라운드 수피아

 

 

"수피아 미술관"

마지막 관문!!

1층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위주,

2층은 영재발굴단에 출현한 어린이 작가 "전이수"

의 작품으로 전시가 된 미술관입니다.

특히 저는

"전이수" 작가의 그림을 보는데

어린아이의 순수함과 따뜻한 설명이 함께 있는 그림을 보니

괜히 마음이 뭉클해 졌습니다.

 

수피아 미술관/1층/체험/남편과 함께 색칠하기
전이수 작가 엄마/ 마음이 뭉클해서/
전이수 작가 나를 일으켜주는 사람

 


"후   기"

 

가산수피아 우리 복둥이와 함께 다시 오고 싶은 곳!!!!

주말이 아닌 평일에 여유롭게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

슈가 부부 일상생활 1탄 끝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