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대구 카페 추천 '애리스커피스탠드'

by 밍키찡 2020. 11. 30.

대구 동구 카페 추천 '애리스커피스탠드'+달달구리 애리스라떼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 주말에 남편과 뒹굴뒹굴 놀다가 갑자기 커피가 당겨서 동대구역 앞 애리스 커피 스탠드에 방문했습니다. 빨간 벽돌로 만들어진 조그마한 카페인데 시그니처 메뉴인 애리스 라떼가 넘나 달달구리하다 하여 한잔 마시러 갔네요ㅎㅎ 맨날 저희끼리 우린 당 중독자들이야 하면서 서로를 당 중독자라고 달달한거면 한잔만 시켜서 먹자고 다짐하고 출발했습니다.

에리스커피스탠드

도착해보니 정말 작은 카페인데 내부에 사람이 꽉 차서 테이크 아웃해서 바로 왔습니다. 메뉴는 간단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애리스라떼(아이스만), 윈터라떼, 쥬스, 쿠키, 크럼블 요렇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도 너무 귀여워요ㅎㅎ

테이크아웃 하는 곳+메뉴판

애리스라떼 따뜻하게 시키니까 아이스만 가능하다고 해서 비슷한 맛으로는 윈터라떼가 있다고 따뜻하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치만 저는 애리스라떼를 마시러 간 거기 때문에,, 바로 차에 탈 것이기 때문에 쌀쌀한 날씨였지만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저희 말고도 테이크 아웃하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내부에 손님이 많아서 음료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기다리자마자 바로 음료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남편손ㅋㅋㅋㅋ애리스라떼

라떼와 설탕 그리고 시나몬 가루의 조합 특별할 것이 없는데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것 같았습니다ㅎㅎ시나몬 가루만 있으면 집에서? 뭐 어떻게 하면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피맛이 거의 안나서 살짝 아쉬웠으나 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좋았죠!! 근데 양이 딱 가격만큼인 것 같아요ㅠㅠ 남편이랑 한두 모금 씩 홀짝홀짝 마시니 끝났네요... 아쉬워라ㅠㅠㅠ

밤에 추운 날씨에 찾았지만 다음에 낮에 따뜻할 때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크럼블 메뉴도 시그니처 메뉴라고 디저트로 너무 맛있다는 평이 많네요. 실제로 카페 내부에 보니 크럼블 드시는 분들 많이 계셨어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대구 카페 추천 애리스커피스탠드 을 마칩니당.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위치는 아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