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브리타 정수기 필터 교체하기

by 밍키찡 2020. 12. 1.

브리타 정수기 한 달 사용 후기 및 필터 교체


"한 달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복둥 맘 입니다^^ 브리타 정수기 지난달 3일부터 한 달간 사용해봤는데요~ 장점이 너무 많았네요! 내부 세척도 제가 직접 할 수 있고 물맛도 수돗물 맛이 전혀 나지 않아요. 그동안 생수를 사 먹고 쌓여있던 수많은 플라스틱 통에 대한 죄책감 그리고 분리수거하는 날 수많은 플라스틱들을 들고 뒤뚱거리며 분리수거하러 가는 남편이의 뒷모습ㅠㅠ을 보지 않아도 돼서 정말 좋아요 우리 남편이 그동안 분리수거할 때마다 알 수 없는 한숨을 쉬었었는데ㅎㅎ브리타 정수기 쓰고 나서는 한숨을 안 쉬네요ㅎㅎ밥할 때도 쓰고 과일 씻을 때도 쓰고 마시는 물로도 사용하고 수돗물이 다 내물이다ㅎㅎㅎ이런 느낌이라 좋았어요

" 필터 갈기"

필터
공기뺴기
필터교체 완료

브리타 정수기 윗쪽에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표시가 있는데 4칸 중에 3칸이 다 없어지고 1칸도 곧 없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인터넷 최저가 검색한 뒤 쿠팡에서 4개 묶음 판매용 필터를 구입했습니다. 검색해 보니 보통 한 달 정도 사용하고 필터를 갈아주는 것 같아요! 필터는 어떻게 교체를 하는가 봤더니 처음에 사용법과 똑같더라구요!! 일단 미지근한 물로 내부 세척을 한번 해주고 필터를 넣어서 흔들어 줍니다. 이때 공기가 꼬르륵 빠지는데 공기가 다 빠질 수 있도록 쒜끼 쒝끼 흔들어 준뒤 필터 장착하고 두 번 정도 물을 받고 버리고 과정을 하면서 필터 속 활성화 탄이나 내부의 이물질을 모두 빼주면 완료입니다. 간단하죠? 정수기 필터교체하면 관리해주시는 분이 집에 방문하셔야 되고 시간 맞춰야 되고 또 물도 바로 마실 수 없고 번거로운 과정을 다 생략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갈고 나면 정수기 윗부분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표시가 가득 차게 됩니다. 생각보다 똑똑합니다!

이사 후 집에 집에 놀러오신 분들이 브리타 정수기 보시고 이거 뭐냐고 물어보셔서 정수기라고ㅎㅎㅎㅎ물 마시라고 드리니 나는 불안해서 못 마시겠다고ㅎㅎㅎㅎ너무 웃겼어요ㅎㅎㅎ그래서 저도 불안했는데 수돗물 맛 하나도 안 난다고 맛이 괜찮다고 선물로 사드리겠다고 한번 마셔보라고 했네요~! 아직까지는 브리타 정수기에 대한 인식이 막 어른들에게 신뢰가는 느낌은 아닌가봐요. 내돈내산 브리타 정수기 한 달 후기 및 필터 교체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0/11/03 - [일상생활 모든것] - 브리타 정수기 리뷰(가성비 갑, 내돈내산)

저번에 포스팅한 브리타 정수기 리뷰도 올려둘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