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모든것

제주도 일요일 약국, 산방산 옆, 용머리 해안근처 용머리약국 추천

by 밍키찡 2023. 12. 31.

잠자리가 바뀌어서 그런지
어디서나 잘자는 남편과 반대로
아이와 저는 뒤척뒤척
약간 감기기운도 있었던지라
아침에 토하고 설사하고 영 상태가 안좋았어요
숙소근처에 용머리 약국을 발견
가는길이 정말 절경이더라구요
대문자T 남편은 제가 아픈것 보단
풍경구경한다고 난리남ㅋㅋㅋ아들은 계속 쿨쿨 잠

남자 중년의 약사님 무척 친절하시고 증상도 꼼꼼히 들어주시고 집떠나서 아프면 무척 난처한데 여튼
처방해주신 약먹고 얼른 나아서
남은 이틀 즐겁게 놀겠습니다!!

안덕면 근처 혹은 산방산 근처에 약국가실 일 있으면 대 추천 근데 안아픈게 최고다!!! ㅎㅎ

댓글